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EO 인사말

> 박셀바이오 > CEO 인사말

“면역치료제를 통한 더 나은 세상” (주)박셀바이오 공동 대표이사
이준행, 정광준

저희는 ‘면역치료제를 통한 더 나은 세상’이라는 모토로 항암면역치료제 개발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저희 (주)박셀바이오는 전남대학교의 두 연구자가 ‘항암면역치료제의 대중화’라는 목표로 의기투합하여 2010년에 설립하였습니다.
설립 이후 세포 기반의 항암면역치료제와 항암백신, 항암 단백질의약품의 개발 및 상용화를 목표로 열심히 뛰어왔습니다.

그간 저희는 수지상세포를 이용한 다발골수종 항암면역치료제를 개발하여 임상 1/2a상 연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였으며,
자연살해세포를 이용한 진행성 간암 치료제 역시 임상 1상 연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고 후속 임상시험과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그동안의 연구 성과와 기술성을 인정받아 2020년 9월 코스닥에 성공적으로 기술특례 상장하였으며, 지금까지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지금은 다발골수종 및 진행성 간암치료제에 대한 임상 2상 연구를 진행 중입니다.
뿐만 아니라 세계 최초로 반려견 전용 단백질 기반 항암면역치료제를 개발하여 성공적인 임상시험 결과를 확보하였으며, 차세대 암면역치료제로 각광받고 있는 CAR 세포 치료제를 개발 중에 있습니다.

저희의 모토는 ‘면역치료제를 통한 더 건강한 세상’입니다.
그간 효과는 탁월하나 경제적 부담으로 인해 선뜻 선택하기 어려웠던 항암면역치료제를 저희의 기술을 통해 보다 합리적으로 공급하여 암으로 고통받는 환우 및 그 가족들과 함께 더 건강한 세상을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아울러 지금까지 치료 대안 도출이 부진했던 난치성 암에 대한 새로운 선택을 제공해 드림으로써 인류의 건강 향상에 이바지 하고자 합니다.

저희에게 주셨던 관심과 사랑을 바탕으로 한발 더 나아가 세계에서 우뚝 선 (주)박셀바이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